바로응답 서비스는 광주광역시 홈페이지와 통합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시 홈페이지의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민원신청 유의사항
- 민원신청 후 접수한 민원 확인은 신청시에 인증한 수단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아이디/패스워드로 로그인 후 신청한 민원은 신청민원(답변)확인시 아이디/패스워드로 로그인하여 확인가능하며,
휴대폰 본인인증 후 신청한 민원은 신청민원(답변)확인시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로그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광주광역시청의 개인정보보호방침에 의거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제기 편의를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휴대폰번호 대신 가상식별번호를 부여받아 활용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시더라도 휴대폰 번호는 일체 저장되지 않으며 기타 개인정보는 광주광역시청의 개인정보보호방침에 의거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 분실시에 휴대폰으로 비밀번호를 받고자 하는 경우는 본인인증 절차와 별도로 회원개인정보에 별도로 입력)
휴대폰 본인인증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외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나이스 아이핀(I-PIN)을 운영중입니다.
※ 문의처 : 나이스아이핀(I-PIN) 콜센터
☎1666-1522 (평일 09:00 ~ 18:00)
*회원가입과 ID/비밀번호 찾기는 모바일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PC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
* 키보드로 입력되는 정보가 유출되거나 변조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설치하지 않으셔도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해킹 등 보안상 키보드보안이 필요한 경우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키보드보안(nProtect Online Security) 관련문의 : 1566-0771
광주광역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용자 여러분이 광주광역시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상에서 광주광역시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정보는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