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통합민원시스템 ’바로응답’은 광주시의 모든 민원을 통합,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신청(시민) → 즉시 답변 또는 처리부서 지정(민원통합시스템) → 담당자 처리(처리부서) → 처리결과 알림 (민원통합처리시스템)
시민이 신청한 민원제안 중 민원통합시스템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운영시간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담당부서 : 광주광역시 혁신소통기획관
전화번호 : 062) 120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
(운영시간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심층적인 검토가 필요한 내용은 해당기관 부서에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